환영합니다, 방문자! [ 회원가입 | 로그인
Share on FacebookShare on Google+Tweet about this on Twitter

[호주 뉴스] 호주 첫번째 비트코인 억만장자

2017년 12월 11일

디지털 통화가 급격하게 상승하면서 호주인  비트코인 투자자 제임스 길버트가 호주의 첫 비트코인 억만장자로 등장했다. 물론 그의 비트코인 재산은 지난 금요일 밤,  급작스러운 시장 변동으로 다시 가치가  급락하면서 다시 10억 밑으로 떨어졌다. 길버트는 캘리포니아에 기반을 두고  가상화폐, 전자 화폐를 사고 파는 회사, 더 크립토 컴패티의 대표이자 최대 주주다.

 

http_%2F%2Fprod.static9.net.au%2F_%2Fmedia%2F2017%2F12%2F11%2F09%2F42%2Fjames-gilbert-fin-cut

 

비트 코인 가격이 US달러 17,000달러를 돌파한 금요일, 투자자들이 비트코인 광풍 속으로 달려들며, 길버트의 회사 주식은 76%가 상승한 11억만 달러가 되었다. 비트코인 가격상승이 주춤해지면서 주식 변동은 9억 달러대로 하락했다. 크립토 컴패티의 CEO인 마이클포트레는 자산을 빠르게 늘리는 것이 그들 회사의 계획은 아니라고 설명했다.  그는 블룸버그와의 전화인터뷰에서 ‘우리는 비트코인 가격 상승에 관한 관심보다 우리가 하는 일로 주목받기를 원한다’고 밝혔다. 크립토 컴패니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길버트는 성공적인 스타트업 창업자로 알려져있다. The Ernst & Young에서 17년을 보내며 LivingSocialAustralia와 Watch.com과 같은 비즈니스를 론칭하였고 올해 1월에 더크립토컴패니에 합류했다.

마이클 포트레는 비트코인이 주류의 흐름이 되었듯, 전자 화폐 시장도 날이 갈수록 성장할 것이라고 투자자들에게 알렸다. 크립토 화폐 시장은 매일 유동적으로 변하고 있으며, 더크립토컴패니는 이런 변화에 24시간, 7주일, 365일 시시각각 그 변화에 필요한 프로토콜을 설립하고 플랫폼을 발전시켜나는 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기사/사진출처: Perth 9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