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방문자! [ 회원가입 | 로그인
Share on FacebookShare on Google+Tweet about this on Twitter

[서호주 뉴스] 신원미상 남성, 9세 소년 강제로 납치하려 시도, 서호주 경찰, 부모들에게 각별히 주의 요망

2017년 9월 22일

81

사진출처:The West Australian

서호주 경찰은 퍼스 남쪽 지역에서 벌어진 9세의 소년을 여러차례 강제로 잡아 추행한 남성에 대한 신고를 받아서 서호주에 거주하는 부모들에게 각별히 주의를 바란다고 공문하였다. 9세의 소년은 20일 수요일 오후 즈음에 브룩데일(Brookdale)에 위치한 타주아나 도로(Tijuana Road)를 걷다가 한 남성이 그에게 다가오는 것을 보았다.

경찰에 따르면 그 남성은 그의 팔을 소년에게 두번이나 감싸안았으며 소년 그때 마다 그의 손을 뿌리쳤다. “그 남자는 소년에게 여러차례 자기 차로 태워다 주겠다고 같이 가자고 물어보았습니다” 라고 경찰 대변인은 전했다. “남자가 세번째 소년을 더욱더 강하게 감싸 안았을때 소년은 다행히 그 자리에서 남성을 뿌리치고 도망쳤습니다”

앤드류 브로드레이 형사는 말하기를 현재 서호주 경찰은 이러한 행위에 대해 ‘매우 염려’ 하고 있으며 현재 타주아나 도로에서 오후 3:20분 경에 그 근처를 돌아다니는 사람들을 조사하고 있다고 전했다. 소년이 진술한  남자의 인상착의는 유난히 하얀 피부색의 백인이었으며 일반적인 체형에 178cm정도의 신장이었고, 호주인의 억양을 썼으며 두발 형태는 투블럭의 스트레이트로 위로 올린 금갈색 두발 이었다고 전했다. 또한 당시 용의자는 붉은 티셔츠와 파란색 반바지를 입고 있었다고 전했다.

이러한 남자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면 Crime Stoppers 1800 333 000으로 연락을 주거나 www.crimestopperswa.com.au 로 신고 접수를 받는다고 서호주 경찰은 언론을 통하여 전했다.

내용출처:The West Australi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