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방문자! [ 회원가입 | 로그인
Share on FacebookShare on Google+Tweet about this on Twitter

[서호주 뉴스] 새로운 로트네스트 아일랜드 페리 서비스, 저렴한 가격에 운행 시작

2017년 10월 11일

81

사진출처:Perthnow

앞으로 적어도 3주 안에 시작될 퍼스에 새롭게 생긴 로트네스트 페리 서비스 Sealink 는 지금까지 운행되던 여러 페리 서비스들이 제공하던 가격에서 20% 낮은 금액으로 운행하게 된다. 성인의 경우 왕복티켓이 로트네스트 아일랜드 입장료 $18불이 포함된 금액인 $63불에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이 가격은 전부터 운행되고 있는 로트네스트 익스프레스의 $79불과 비교되는 금액이다.

Sealink측은 전하기를 매일 마다 운행되는 페리의 타임 테이블은 오전 6:45부터 로트네스트를 떠나는 마지막 서비스는 오후 8:05 이라고 전했다. 그리고 11월 한달동안 특별 할인 이벤트로 2명 티켓 구입시 세번째 한 명은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저희는 하루에 6번의 왕복 페리 운항을 할 것입니다. 이는 곧 매년마다 로트 네스트 섬을 찾는 관광객들 70만명 정도나 되는 사람들에게 좌석을 제공할 수 있는 운항 횟수입니다. 저희 Sealink는 이전에는 없었던 수준의 좌석을 제공할 수 있는 수준의 업체입니다. 경쟁이 치열해 지는 것은 항상 좋은 것 이며 그리고 최종적으로 좀더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 면을 누리는 것에 있어서 고객들이 승리하게 됩니다.” 라고 Sealink WA 매니져 안드류 레인(Andrew Lane)씨는 전했다.

그와 반면에 로트네스트 익스프레스 측은 현재 데이 트립 가격을 쿼카 클럽을 통해 페리 티켓을 구매할 경우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며 12세 미만의 아동이 등록한 경우는 무료이다, 또한 화요일에만 특별 할인가로 $18불 입장료 포함 $39 에 제공한다.

기사출처:Perth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