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방문자! [ 회원가입 | 로그인
Share on FacebookShare on Google+Tweet about this on Twitter

[서호주 뉴스] 마가렛 리버 강가에서, 키가 2미터 가 넘는 거대 캥거루가 목욕하는 순간 포착

2017년 10월 12일

51

사진출처:Perthnow

서호주에 위치한 마가렛 리버 지역 강가에서 몸무게 100kg 이 넘어보이는 근육질의 거대 캥거루가 목욕하는 순간이 포착되었다. 잭슨 빈센트(Jackson Vincent)씨는 10일날 화요일에 마가렛 리버(Margaret River)에 위치한 Boodjidup 에서 근육이 잔뜩 부푼 거대 캥거루를 포착한 사진을 언론에 공개했다. 27세의 잭슨씨는 물 안에 서있는 2미터에 넘는 거대 포유류를 보는 것이 믿겨 지지가 않았다, 그리고 그의 애완견인 달마(Dharma)를 공격하려 했었다는 사실에 두려워 했다. 프리멘틀(Fremantle)에 거주하는 잭슨 씨는 마가렛 리버에 사는 그의 할머니를 만나러 왔다가 엄청나게 큰 동물을 할머니 소유의 토지에서 오전 11:30분 경에 발견하였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저는 이 강가를 제가 어릴때 부터 드나 들었었습니다, 또한 그곳에는 갈때마다 캥거루들이 있었어요, 이 사진을 찍게 됬을때는 저의 강아지와 같이 걷고 있었을 때이었고 우리는 이 캥거루가 물안에 서있던 것을 발견했습니다. 저는 살면서 한번도 캥거루가 물안에서 이렇게 서있는 것을 본적이 없었어요, 처음 봤을때는 물안에 푹 잠긴 상태에서 머리만 나온 캥거루를 보았었습니다. 캥거루를 발견하고 저는 그의 주위를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을때 그는 저에게 가까이 다가 왔어요, 그가 저의 우편에 접근했을때 저는 살면서 본 캥거루 들 중에 가장 큰 캥거루 라는 것을 꺠달았습니다.

“저는 동물들 주위를 꽤 자신감 있게 돌아다니는 편인데 이 캥거루가 물에서 나와서 저에게 다가올때 저의 심장은 터질듯이 쿵광 거렸고 저는 몇 스텝 뒤로 물러나기로 했어요, 그는 최소 2미터는 커보였고 아니면 그 이상 정도로요, 그리고 분명히 몸무게는 100kg은 거뜬히 나가 보였어요. 그는 정말 큰 몸을 가지고 있었고 키는 저보다 컸었습니다. 사실 할머니 소유의 그 땅에는 많은 캥거루들이 있지만 저는 한번도 그렇게 근육질의 커다란 캥거루를 본적이 없었어요, 그는 수컷 캥거루 였습니다.”

“저는 그 캥거루가 저의 애완견을 물안으로 유인해서 잡고 익사시키려고 생각했기 때문에 저의 애완견 달마를 그곳에서 데리고 나오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캥거루의 손톱은 정말 컸어요, 제 손 크기 만하더라구요, 그 캥거루의 손톱도 그의 근육만큼이나 위협적이었습니다. 절대 그런 동물과는 복싱 경기 같은 거 하고 싶지 않아요” 현재 잭슨 씨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포스팅 된 사진들은 수많은 사람들에게 ‘좋아요’와 ‘공유’ 되고 있다.

기사출처:Perthnow